베트남한인상공인연합회

커뮤니티

구직

인터직 구직을 원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승현
댓글 0건 조회 255회 작성일 22-08-13 01:58

본문

기초자료

제목 인터직 구직을 원합니다.
성명(한글) 이승현 성명(영어) Lee seung hyun
성별 여성 나이 23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0769674419
이메일
거주지 호치민

경력 사항 및 자격증

기간 관련(업무)내용 직위

자기소개 (간략히)

저는 새로운 도전을 좋아하며  베트남에서 16년을 지냈기에 베트남어는 현지인 처럼 힐수있으며  앞으로 의 미래를 바꿀수 있는  가치 있는 경험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한글을 깨우치고 6살에 베트남에 부모님을 따라 베트남에서 생활 하였습니다.
초등학교부터 중학교까지는 부모님의 권유로 인하여 베트남 현지 국제학교를 다니며 영어를 배우고 좀더나은 유년 시절을 보냈습니다.
고등학교 때부터는 현지 대학을 목표로 국립고등학교에 진학하여 12년 특례입학이 가능한 한국의 대학
포기하고 베트남에 대하여 점더 많은 지식을 접하고자 베트남 국립대학교에 진학을 하였습니다.
현재 저는 한국국적을 가진 학생으로 처음으로 베트남 현지 대학에 입학여 처음으로 국립 호치민 산업
학교를 졸업하게 되는 영광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대학동기는 저에게 함께 일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이유인 즉, 과제를 함께하면 좋은 성과를 만들고, 점수도 높고 ,  즐겁게 일할 수 있다는 기대를 주기 때
이라고 합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일을 끝까지 마무리 하는게 제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현실적이고 급한 성격 탓에 간혹 친구들이 조금 힘들어하고 답답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를 보는 경영진이나 상사들은 일을 잘하는 것도 좋지만 좀 더 부드러워지라고 자주 말합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혼자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고 ‘상대가 왜 그렇게 행동했을까?’에 대해 다시 한번 되짚어 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책임감있는 자세로 항상 모든 업무에 대하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